소매 투자와 관련하여 브라질은 30개 개발도상국 중 가장 높은 시장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라틴 아메리카 소매 기회에 대한 투자가 순위를 지배합니다.
AT Kearney의 연간 글로벌 소매 개발 지수는 브라질이 1위를 차지했으며 우루과이와 칠레가 2위와 3위를 차지했습니다. 소매에 대한 라틴 아메리카 투자의 이러한 지배는 대륙에서 발견될 잠재력을 나타냅니다.
2011년 지수는 지난해 글로벌 투자 방향의 변화를 반영합니다. 인덱스는 “개발 중인 시장이 이제 글로벌 무대에서 의제를 주도하고 있다”고 보고하며 남미에 분명한 이점이 있습니다. 지속적인 성장과 “투자 피로감 부족”으로 인해 라틴 아메리카에 대한 투자는 소매업체에서 선호하는 대상이 되었습니다.
브라질은 최고의 소매 투자입니다
브라질 투자는 2010년보다 4계단 상승한 지수 1위를 기록했으며 브라질이 30위에 올랐던 2002년 첫 지수의 최하위에서 인상적인 인상을 받았습니다. 레플리카 AT Kearney의 경우 브라질의 소매 투자는 향후 몇 년 동안 예상되는 GDP 성장률 5%, “대부분 도시 인구” 및 대규모 소매 판매로 뒷받침됩니다.
다가오는 스포츠 이벤트는 브라질의 많은 투자 분야에서 큰 영향력을 미치며 소매 투자도 예외는 아닙니다. AT Kearney는 2014년 월드컵과 2016년 올림픽이 두 행사 모두를 위해 계획된 브라질에 대한 막대한 투자로 인해 소매 잠재력의 두 가지 요인이라고 말합니다.
이 지수는 브라질에 대한 소매 투자가 강한 소비자 수요와 높은 지출에 힘입어 “증가하고 있다”고 지적합니다. 작년에 버버리가 브라질에 진출한 동안 Debenhams, H&M, Topshop과 같은 몇몇 저명한 외국 브랜드가 브라질로 이전할 예정입니다.
쇼핑몰 폭발
브라질의 주요 부동산 투자 역시 소매 성장, 특히 쇼핑 센터의 성장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브라질의 쇼핑 센터 수의 증가는 지난 2년 동안 장관을 이뤘습니다. AT Kearney의 경우 쇼핑 센터가 “폭발”했습니다.
쇼핑 센터는 브라질 전체 소매 판매의 약 20%를 차지하며 브라질 소비자들에게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지난해 25개 쇼핑몰을 오픈했고 올해 30개 쇼핑몰을 추가 오픈할 예정이다.
센터의 절반 이상이 브라질 인구의 상당한 비율이 거주하는 국가의 남동쪽에 건설되었습니다. 그러나 남동부만이 소매 투자 잠재력이 있는 유일한 지역은 아닙니다. AT Kearney에 따르면 “브라질 북부와 동부에 추가 부동산 투자를 위한 향후 기회”가 있습니다.
브라질 부동산 투자 기회 분석가에게 브라질의 소매 개발 지수 1위는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중산층의 급격한 증가(진행 중인 과정)는 브라질 투자에 무한한 기회를 제공하며 소매업도 예외는 아닙니다. 대부분의 전문가들은 브라질이 글로벌 투자 대상 내에서 경제적, 사회적 지위를 공고히 함에 따라 브라질의 잠재력이 더욱 확대될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Obelisk International 소개: Obelisk International은 주거용 부동산, 건설 및 사회 주택과 같은 다양한 부문에서 브라질에서 선별된 투자 기회를 제공합니다. Obelisk는 고객의 투자 요구 사항에 대한 세심한 관심과 고품질 내부 연구 및 분석의 조합 덕분에 투자자에게 보안, 수익성 및 다양성을 제공합니다.